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BIPA

알림마당

센터 소식, 교육, 행사 정보를 안내 드립니다.

공지사항

제목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주는 상세보기
2017년 부산광역시 출자‧출연기관 경영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2017-03-17

2017년 부산광역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

 

 

안녕하십니까?

부산광역시에서는 201736일부터 514일까지 2017년 부산광역시 출자·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 

본 조사는 지방자치단체 출자·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

부산광역시 출자·출연기관이 시민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고, 향후 더 좋은 정책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.

 

하의 소중한 응답은 출자·출연기관의 만족도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,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.

 

만족도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전화 또는 이메일 설문조사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성의껏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< 조사개요 >

 

 

 

1. 조사목적 : 부산시 출자·출연기관의 서비스 품질향상 및 질적 수준 개선

2. 용역기간 : 2017. 3. 6. ~ 2017. 5. 14.

3. 조사대상 : 본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(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활용)

4. 주관기관 : 부산광역시

5. 조사업체 : 사단법인 한국발전연구원

6. 문 의 : 부산광역시 전략평가단 경영평가 담당자 (연락처 : 051-888-1191)

사단법인 한국발전연구원 책임연구원 강병국 (연락처 : 051-637-6490)

자료관리담당부서, 전화번호로 구성된 페이지 자료관리 담당정보
자료관리담당부서 소통경영단 전화번호 051-731-66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