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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 뉴욕상품전 전시품목 확대 및 참가업체 모집 2008-02-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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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무역협회에서는 국내 중소기업의 미국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사전 마케팅 기회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"2008 뉴욕 한국 상품 전시상담회"를 개최, 지원하오니 업체분들의 관심과 참가를 바랍니다.

1. 행사개요

가. 행 사 명 : 뉴욕 한국상품 전시상담회, Korea Trade Show NY
나. 행사 기간 : 2008. 5. 14(수) ~ 5. 15(목), 2일간, 10:00~18:00
다. 개최 장소 : 뉴욕 Penn Plaza Pavilion
라. 주 최 : 중소기업청, 한국무역협회, 중소기업진흥공단, 중소기업중앙회,KOTRA, OKTA
마. 후 원 : 외교통상부, 산업자원부
바. 행사 규모 : 국내중소제조기업 50개사
사. 전시 품목 : 미국시장에서 상품성이 인정되는 아래 카테고리의 품목
(1) 뷰티, 패션, 미용 관련제품(추가 품목군)
(2) 전자.전기 생활용품
(3) IT, 차세대 통신기기 및 멀티미디어 제품
(4) 헬쓰케어, 위생, 의료 제품(추가 품목군)
(5) 첨단 건물관리 시설 및 기기
(6) E-Biz 관련 서비스 및 제품
(7) 기타 소비재 위주의 신기술, 아이디어 제품 등(추가 품목군)
아. 행사성격 : 사전 매칭된 바이어 상담 위주의 전시회
- 전시회+수출상담회 방식 혼용

2. 참가업체 모집 및 선정

가. 참가자격 : 국내중소제조업체
나. 참가업체 선정 : 참가신청업체를 대상으로 미국 현지 시장성 평가를 통해 최종참가업체를 선정
다. 참가신청 기한 : 2008년 2월 28일(목) 18:00까지
라. 참 가 비 : 업체당 150만원
마. 참가업체 지원내용
- 전시장 조립부스 1개
(전시대, 간판, 상담테이블, 의자, 조명 포함)
- 상담스케줄 사전 확정 및 제공
- 현지시장정보 제공
- 통역서비스 제공(1사당 통역요원 1인 배치, 무료)
- 현지 교통편 제공
; 대형버스 임차 (5/13 : JFK 공항 -> 행사장, 5/16 : 행사장 -> JFK 공항 각 1회)
※ 전시장 임차비용과 바이어 섭외비용을 포함하여 업체당 소요비용은 약 700만원이며,
한국무역협회와 중소기업청이 사업비를 지원합니다.
※ 참가자의 항공비와 숙식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

3. 참가신청

가. 신청방법 : 아래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E-Mail 송부
- 수신 E-Mail 주소 : vlan@kita.net
나. 참가신청 및 문의
- 한국무역협회 전시컨벤션팀 홍지상대리(02-6000-5314)
- 주 소 : (135-729)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
트레이드타워 47층 전시컨벤션팀 뉴욕상품전 담당자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