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(skip to contents)
기업애로
상담
HOME > 기업애로상담 > 이용절차

이용절차

중소ㆍ벤처기업인 등 누구나 경영,기술,애로에
대하여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상담을 요청하시면 상담내용을 검토하여 전문위원을 연결하여 상담해 드립니다.

1단계 애로사항접수, 2단계 접수통보, 3단계 담당자배정, 4단계 배정통보, 5단계 사전기업진단, 6단계 기업상담, 7단계 상담완료, 8단계 완료통보
  • 이용방법
    이용방법 중소ㆍ벤처인 등 누구나 경영,기술,애로에 대하여 상담을 하실수 있습니다.
    홈 > 기업애로상담 > 애로신청 메뉴에서 상담을 요청하시면 상담내용을 검토하여 전문위원을 연결하여 상담해 드립니다.
    또한 상담접수, 담당자배정, 상담완료시 각각의 상태에 따라 E-mail,SMS로 알려드립니다.

이메일 상담신청에 대한 처리상태 및 상담결과를 이메일로 받아보시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 휴대폰 상담신청에 대한 처리상태를 휴대폰 문자로 받아 보시려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페이지 자료관리 담당정보
자료관리담당부서 SW융합사업단 전화번호 051-749-9430